12월14일 14시경 남천상가공영주차장 입차중 입차하는 차량이많아 차단기앞에서 정차 후 전방차량이 들어간 후 진입하려는데 번호인식은 됬던 차단기가 다시 닫히는상황이발생하여 상황실에 차단기를 다시열어달라고했습니다근데 상황실은 현재 차량입차가많은 상황을 아는건지모르는건지 대뜸없이 '앞으로는 예의를 차려서운전해라' 이러시는데 이건뭐; 전혀이해가되지않네요상담원을 가족같이생각하고친절히대해주라고만하시면서 상담원분들은 막해도되는건지 조금 더 시정이필요할듯합니다
고객의 소리
- 공단 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고객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
-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 노출, 저속한 표현, 반복적인 게시물, 답변이 불필요한 내용 등 본 게시한에 운영 목적과 부합하지 않은 경우 답변을 생략하거나, 작성자에게 별도 통보 없이 비공개 조치 또는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일반적인 문의사항은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 공단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의 고객의 소리 게시글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민원에 대한 답변은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신속하게 답변드릴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이천시시설관리공단(031-632-667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천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설 이용과 관련하여 민원인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민원인을 응대하였던 직원과의 내용 확인 결과 “예의를 차려서”가 아닌 “여유를 갖고”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렸던 것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달 과정에서 오해가 생기게 된 점을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는 친절하고 분명하게 민원인을 응대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교육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주차장 이용에 불쾌함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공영주차장 사무실(031-635-2070)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