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방향&인재상
비전/미션/경영방침
이천시민을 위한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경영이념
새로운 이천, 시민과 함께하는
공단
미션
이천시민 편의와 복리 증진을 위한 공공시설의 효율적인 관리운영
- 설립운영조례 및 정관의 공단 설립목적 반영함
- ‘이천시민’ 전면배치로 서비스의 대상과 범위 강조
비젼
시민 삶의 가치 향상,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혁신 공기업
핵심가치
균형, 고객, 윤리, 혁신
경영방침
- 공익과 수익의 균형경영
-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감동경영
- 투명하고 공정한 지속가능경영
- 혁신과 성과지향의 전문경영
경영목표 및 전략방향
-
사업수지 50% 이상
수익성과 공공성의 조화
-
내·외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
고객이 최우선인 고객중심경영
-
ESG경영 우수기관
안전사고 ZERO
ESG경영 정착 및 고도화
-
혁신성과 최고등급 달성
성과지향형 혁신을 통한 전문가 육성
인재상
소통과 친절을 실전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
사람지향 소통인
사람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하는 인성, 열린 마인드로 주변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인재
-
성과지향 전문인
내외부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노력하여 담당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
-
미래지향 혁신인
현시에 안주하지 않고, 공단의 경쟁력과 자긍심을 높이고 스스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