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방향&인재상

비전/미션/경영방침

이천시민을 위한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경영이념

새로운 이천, 시민과 함께하는 공단

미션

이천시민 편의와 복리 증진을 위한 공공시설의 효율적인 관리운영

  • 설립운영조례 및 정관의 공단 설립목적 반영함
  • ‘이천시민’ 전면배치로 서비스의 대상과 범위 강조

비젼

시민 삶의 가치 향상,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혁신 공기업

핵심가치

균형, 고객, 윤리, 혁신

경영방침

  • 공익과 수익의 균형경영
  •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감동경영
  • 투명하고 공정한 지속가능경영
  • 혁신과 성과지향의 전문경영

경영목표 및 전략방향

  • 사업수지 50% 이상

    수익성과 공공성의 조화

  • 내·외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

    고객이 최우선인 고객중심경영

  • ESG경영 우수기관

    안전사고 ZERO

    ESG경영 정착 및 고도화

  • 혁신성과 최고등급 달성

    성과지향형 혁신을 통한 전문가 육성

인재상

소통과 친절을 실전하는 시설관리공단이 되겠습니다.

  • 썸네일1
    사람지향 소통인

    사람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하는 인성, 열린 마인드로 주변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인재

  • 썸네일2
    성과지향 전문인

    내외부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노력하여 담당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인재

  • 썸네일3
    미래지향 혁신인

    현시에 안주하지 않고, 공단의 경쟁력과 자긍심을 높이고 스스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인재